사진=여주시 제공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2월 13일 세종국악당에서 <김용임 & 에녹의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WHO 어르신친화도시 재인증을 기념하며,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주형 어르신친화도시 정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데뷔 40주년 트로트계 대모 김용임과 뮤트롯의 에녹, 차세대 명창 이신예가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김용임은 ‘사랑의 밧줄’, ‘오늘이 젊은 날’ 등을, 에녹은 ‘불타는 남자’, ‘대전역 부르스’를, 이신예는 민요 ‘난감하네’ 등을 선보인다.
이순열 이사장은 “추운 겨울에도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 남구청-계명대학교, ‘복지 숏폼’으로 남구 복지 알린다!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계명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와 함께 2025년 신규 협업사업인 『복지 숏폼을 활용한 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를 추진하며, 젊은 감각의 영상 콘텐츠로 남구 복지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 남구청(사진제공)‘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 사업...
국제라이온스 356-A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국제라이온스 356-A 대구지구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 클럽(회장: 김홍출)이 지난 9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청구라이온스 김홍출 라이온과 네스 20여 명은 아침부터 김치 150박스를 정성껏 담갔으며, 이를 봉덕3동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