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 통신=최세영 ]

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은 11일 선암다함께돌봄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지도교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역 내 아동 돌봄 환경을 세심하게 살피고, 센터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권봉현 위원장은 피자 등 간식을 전달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센터 교사들과의 대화를 통해 운영 과정에서의 애로사항 및 개선 필요사항을 청취했다.
권봉현 위원장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지원 방안을 함께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선암다함께돌봄센터 이강림 센터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 방문해 주신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이 센터 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대구 남구청-계명대학교, ‘복지 숏폼’으로 남구 복지 알린다!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계명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와 함께 2025년 신규 협업사업인 『복지 숏폼을 활용한 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를 추진하며, 젊은 감각의 영상 콘텐츠로 남구 복지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 남구청(사진제공)‘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 사업...
국제라이온스 356-A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국제라이온스 356-A 대구지구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 클럽(회장: 김홍출)이 지난 9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청구라이온스 김홍출 라이온과 네스 20여 명은 아침부터 김치 150박스를 정성껏 담갔으며, 이를 봉덕3동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