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정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회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올 한 해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결산 보고와 함께 클럽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따뜻한 실내에서 진행된 총회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회원 간의 정과 유대감을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총회에 앞서 최삼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여러 어려움도 있었지만, 회원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클럽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올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며 따뜻한 덕담을 건넸다.
회원들은 회장의 인사말에 공감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했고, 자연스럽게 지난 경기와 활동을 돌아보며 웃음 섞인 대화가 이어졌다. 정기총회 이후에는 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고, 클럽의 미래와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단순한 운동 모임을 넘어, 지역 사회 안에서 끈끈한 공동체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역시 한 해의 끝자락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클럽은 앞으로도 회원 간의 화합을 바탕으로 건강한 여가 활동과 친목 도모는 물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2026년에도 종로 5˙6가 축구클럽의 활기찬 행보가 기대된다.
서귀포보건소, 인바디 측정·맞춤형 건강상담 서비스 상시 운영
서귀포보건소 주민건강증진센터에서는 체성분(인바디) 측정과 1:1 맞춤형 건강상담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체성분 측정을 통해 근육량, 체지방, 수분, 단백질 등 신체 구성 상태를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정기적인 측정은 시민들의 자기관리 의식 향상과 건강생활 실천 동기 강화에 도움을 준다.측정 결과는 간호사, 영양사, 운동지..
서귀포시청, 전산실 화재 대비 합동 소방훈련 실시
서귀포시는 지난 12일 시청 제1청사에서 서귀포소방서, 동홍119센터와 합동 소방훈련을 진행했다.이번 훈련은 배터리 화재 사고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제1청사 4층 전산실 화재를 가상하여 실시됐다.훈련은 화재 발생 전파, 경보 작동, 119 신고, 이용자 대피, 초기 진화, 소방서 협조 등 실질적인 대응 과정을 포함했다.청사 방문 민원인, 입주..
제주시, 골목형상점가 7곳 신규 지정
제주시는 올해 골목형상점가 7곳을 신규 지정하며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골목상권 활성화에 나섰다.조례 개정으로 지정 기준이 완화돼 함덕4구, 전농로벚꽃, 광양시장 등 다양한 골목상점가가 포함됐다.지정 업소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과 정부·지자체 공모사업 참여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상인 주도로 온라인 플랫폼 구...
부산시, 2025 우수 착한가격업소 4곳 선정
부산시는 합리적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물가안정에 모범이 되는 「2025 우수 착한가격업소」 4곳을 선정했다.선정된 업소는 ▲일미기사식당(중구) ▲박현헤어클럽(사상구) ▲원조기장손칼국수(기장군) ▲자연분식소문난손칼국수(수영구)다.이들 업소는 가격 수준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 등 사회공헌 활동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각 업소..
부산 도시철도 부산역 수유실·사상구 지역아동센터, ‘HOPE with HUG 프로젝트’로 새 단장
부산시는 ‘HOPE with HUG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철도 부산역 수유실과 사상구 지역아동센터의 리모델링을 완료했다.프로젝트는 시, 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원회,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협력해 사회취약계층 대상 소규모 공공시설을 개선하는 사업이다.부산역 수유실은 기저귀 갈이대, 젖병소독기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공간 구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