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문대에서 가족이 함께 즐긴 문화체험 피서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문대 토요 체험 놀이터' 행사 성료 김태구
  • 기사등록 2019-07-30 11:12:23
기사수정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지난 27일 가족이 함께하는 「설문대 토요 체험 놀이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주말과 여름방학을 이용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체험으로 가족간의 건강한 생활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등 도민 80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팥빙수 만들기, 월남쌈 만들기, 곡물지도 만들기, 과즐 만들기 등의 다양한 놀이와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제주신화 인형극 ‘설문대’ 공연과 제주여성역사문화전시관 스탬프 투어를 통해 제주의 창조신 설문대 할망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며, 제주 신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 등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한 도민은 “평소 직장생활로 자녀와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는데, 오늘 아이들과 행사 참여를 하면서 한층 가까워진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정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소장은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족 분위기가 확산되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는 가족형 프로그램을 운영·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03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