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벌가‘흠’을 지우는‘그림자들’이 존재한다?!
  • 장은숙
  • 등록 2019-08-01 12:26:52

기사수정
  • - 진실을 원하는 자 VS 진실을 작업하는 자


▲ [사진제공 = ‘우아한 가(家)’ 2차 티저 캡처]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가 진실을 원하는 자와 진실을 작업하는 자의 14가지 공방이 담긴 ‘2차 티저를 오픈했다.

 

오는 8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가()’(극본 권민수, 박민경 / 연출 한철수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방송 최초로 재벌가의 치명적인 흠을 지우는 그림자들인, 일명 오너리스크 관리팀을 소재로 하는 이야기. 끔찍한 살인과 숨 막히는 진실게임, 그리고 티키타카 로맨스가 어우러지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이와 관련 우아한 가()’가 선보일 진실 추격전을 미리 맛볼 수 있는 ‘2차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일곱 명의 인물들이 빠르게 치고받는 14개의 대화 속에서 살인-인연-오너리스크 관리자 탑팀이 얽히며 강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납골당을 찾은 모석희(임수향) 내가 원하는 건 살인사건의 진실이야라는 한탄을 토해내다, 밖으로 나온 즉시 안하무인 재벌가 외동딸 모드를 발동한다. 차 사고를 내고 속으로는 떨면서도 겉으로는 얼마면 돼!!”라고 일단 고함을 치고, 하이힐을 활용해 순식간에 난동을 제압하는 것. 이때 허윤도(이장우) 초면에 반말해대는 싸가지에, 얼마면 돼?”라며 응수하자, 모석희는 흥미로움 반, 반가움 반이 어린 얼굴로 허윤도에게 전화해. 돈 많이 줄게. 같이 일하자!”라는 제안을 남긴다.

 

그리고 엄청난 굉음의 차사고 몽타주와 한제국(배종옥)이 냉소를 머금고 밤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 위로 대기업 며느리가 살해당했는데 기사 한 줄 없었다는 게 말이 돼?”라는 모석희의 의문이 던져지고, 순간 허윤도는 탑이 작업했겠지라며 분노로 가득 찬 가쁜 숨을 내쉰다. 이후 건물 옥상에서 중년 남성이 추락할 뻔한 사고와 동시에 한제국이 탑에선 가능한 모든 걸 할 수 있어라며 우리가 MC를 지키는 건 이 나라를 지키는 거야라는 말과 함께 CCTV를 향해 손으로 엑스 표시를 만들자, 곧 한제국을 촬영하던 CCTV 영상이 모두 사라진다.

 

이어 이제부터 감시 들어간다, 

프로필이미지

장은숙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가을 밤 밤은 가을의 상징처럼 다가오는 열매다. 가시 돋친 송이 속에 숨어 있다가 단단한 껍질을 벗기면, 고소하고도 은근한 단맛을 품은 알맹이가 드러난다. 구워 먹거나 삶아 먹을 때의 따뜻한 향은 오래된 풍경처럼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한국의 밤은 특히 알이 크고 질이 좋아 ‘한국밤’이라 불린다. 충청남도 공주와 부여, 전라도 순.
  2. 김정은·김여정, 中 전승절 행사서 서방 명품 착용 포착 중국 전승절 열병식 참석을 위해 방중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고가의 서방 명품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미국의 북한 전문매체 NK뉴스는 4일 러시아 크렘린궁이 공개한 사진을 분석한 결과, 김 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포옹할 당시 착용한 손목시계가 스위스 명품 ..
  3. 고양국제박람회재단, 스타필드 고양서 '플라워 팝업스토어' 개최 재단법인 고양국제박람회재단은 스타필드 고양과 함께 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 앞에서 ‘플라워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고양시 화훼 농가들은 식물을 어울리는 화분에 심고 피규어나 도자기 픽 등을 곁들여 플랜테리어 활용에 적합하도록 상품을 구성해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최근 M...
  4. 고양시,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 12월까지 운행 고양특례시는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끞'을 이달부터 12월 7일까지 하반기 운행을 한다고 4일 밝혔다.'끞'은 경기도, 고양·파주·김포시, 경기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지역 여행 프로그램으로 3개 시의 앞 자음을 조합해 만든 명칭이다. 경기 서북부의 문화·예술·자연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25명 이상 단체 예약 때는 ...
  5. 김정은-시진핑 6년 만에 정상회담…북·중 관계 개선 신호탄 북-중 정상회담이 4일 6년 만에 열렸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이번 만남은 경색됐던 북-중 관계 개선에 본격적인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이날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저녁 7시께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회담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북-중 양자 회담은 시...
  6. 백령도 서해 최북단에 자리한 백령도는 마치 흰 날개를 펼친 새처럼 바다 위에 유유히 떠 있는 섬이다. 두무진의 거대한 절벽은 수억 년 세월이 빚어낸 자연의 성채처럼 늘어서 있으며, 가까이 다가가면 ‘장군바위’, ‘코끼리바위’ 같은 바위들이 마치 살아 있는 듯 신비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7. 포르투갈 리스본 명물 ‘푸니쿨라’ 선로 이탈…한국인 2명 사망·1명 중상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에서 관광 전차가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해 한국인 관광객 2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쳤다.외교부는 5일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 한국인 남성 1명과 여성 1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부상을 입은 여성 1명은 현지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외교부 당국자는 “현지 공관이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