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이 찾아와요! - 양천구 목4동, 추석 맞아 직접 만든 영양만점 한과 주민들과 나눠 김태구
  • 기사등록 2019-09-04 13:59:29
기사수정


▲ 사진=양천구청


양천구목4동에서는 한과를 만들어 지역 주민들과 나누는 ‘영양한과 만들기 및 이웃 나눔’ 행사를 오는 5일(목)에 개최한다.



  목4동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단체 ‘어울림’이 주도하는 이번 행사는 가까이에 살지만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이웃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기획되었다. 추석을 맞아 한과를 직접 만들어 목4동 이웃들과 나눌 계획이다.



  항상 가족들의 건강과 영양에 신경을 쓰는 ‘엄마’의 마음으로 뭉친 ‘어울림’은  지난 7월 이웃들에게 영양 가득한 간식을 선사하고자 첫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견과류, 곡식 등이 듬뿍 들어가 있는 영양 한과 레시피를 직접 만드는 등 이웃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어울림 단원 한○○ 씨는 “이웃과 가까이 살면서도 저마다의 사정으로 바빠서 안부조차 묻지 못하는 게 속상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 맛도 좋고 영양도 듬뿍 들어가 있는 한과를 잘 만들어 이웃에게 선물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어울림 단원들은 오는 5일에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을 직접 돌아다니며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오는 11월까지 이웃들과 소통하기 위해 꾸준히 활동할 계획이다.


 

  이희숙 목4동장은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이웃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기쁘고 감사한 일. “이라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보람찬 일에 필요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