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압도적 존재감‘갓 오브 갓’김선아 출격! - “식사중엔 돈 터치! 눈 하나 꿈쩍 않는 카리스마!” 장은숙
  • 기사등록 2019-09-09 13:03:12
기사수정


▲ [사진제공 = SBS]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가 소름 유발 오너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탁월한 심리표현의 달인 허선희 작가, 작은 표정까지 작품화하는 섬세한 연출력의 박형기 감독, 그리고 여인의 향기 이후 두 번째로 박형기 감독과 재회한 김선아와 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김선아가 맡은 제니장은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의 하녀로, 그리고 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면서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인물. 김선아는 베일에 싸인 J부티크 사장이자 데오가에 관한 숨겨진 아픔을 지닌 욕망의 화신, 제니장으로 분해 매회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혹 시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선아가 J부티크 사무실에서 오너 카리스마를 뿜어낸 워커홀릭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직원들에게는 워너비 대표이자, 재벌 사모님들에게는 메시아라고 불리는 J부티크 사장 제니장(김선아)이 럭셔리한 집무실에서 메이드가 서빙한 스테이크와 와인을 앞에 두고 누군가의 전화를 받게 되는 장면. 제니장은 형광빛이 감도는 핑크 컬러 원피스를 입고, 화이트 재킷을 어깨에 툭 하니 걸친 채 도도한 표정을 지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J부티크는 겉으로는 마냥 화려한 부티크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정·재계 사모님들의 말 못 할 고민을 해결해주는 비밀스러운 부티크 로펌으로 이용되는 곳. 과연 제니장이 담당하게 될 정·재계 시크릿한 업무는 무엇일지, 그리고 제니장은 이를 이용해 어떤 것들을 이뤄나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선아는 이 장면 촬영에서 눈빛과 손짓, 전화 한 통으로 모든 것을 척척 해결해내는 능력자 제니장의 포스를 연출해야 했던 터. 연기는 물론 소소한 매무새까지 철두철미하게 준비하기로 정평이 난 김선아는 의상부터 소품까지 담당 스태프와 끊임없이 회의를 이어가며, ‘제니장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김선아는 촬영이 시작되자 큰 대사가 없는 촬영임에도 불구, 전화벨이 울림과 동시에 어떤 플랜을 짜야 할지 고민에 빠진, 천부적인 지략가의 면모를 거침없이 표현해냈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가 만들어내는 제니장이 매 장면마다 현장마저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라며 이전에 보지 못했던 또 다른 새로움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김선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