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 유인식X장영철ㆍ정경순X이길복 믿고 보는 레전드 제작진 조합! - 둘. 몸 바쳐 뛰었다! 화려한 액션 선보이는 배우들! 안남훈
  • 기사등록 2019-09-20 10:27:47
기사수정


▲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2019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첩보 액션 멜로 블록버스터 배가본드가 오랜 시간 작품을 기다려 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 시키는 관전 포인트 #을 전격 공개했다.


20(오늘)  10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재삼)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로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

 

무엇보다 배가본드는 기획에만 4, 제작에만 약 1년 여가 걸린 명실공히 초대형 프로젝트로, 모로코와 포르투칼 등 이전 국내 드라마에서는 시도한 적 없는 이국적 공간에서의 해외로케 촬영까지 진행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길복 촬영 감독은 내가 감독을 한 이래 가장 스케일이 크고 액션이 많은 드라마였다고 혀를 내두르며 부담이 많았지만 최선을 다했고,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유인식 감독 역시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대작다운 대작으로 보시는 분들이 포만감을 느껴줬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전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첩보와 액션, 반전와 스릴, 멜로와 웃음을 선사할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 될 것이다라며 오늘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또한 공감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스토킹 신고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합동 모의훈련(FTX)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치안 협력에 기여한 A씨에 감사장 수여
  •  기사 이미지 수원특례시 관내 안심귀갓길 과연 안삼하고 다닐 수 있을까?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