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윤국 포천시장, 대진대 최고경영자과정 대상 특별강연 허채원
  • 기사등록 2019-09-26 17:49:57
기사수정



포천시는 지난 25일 산업·건설·경제 등 각 분야에서 포천시를 이끌고 있는 대진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제37, 38기 수료생 60여명을 대상으로 박윤국 포천시장이 직접 특별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대진대학교 최주영 공공정책대학원장과 최고경영자과정 동문들의 초청으로 성사되었으며 박윤국 시장은 포천의 발전전략과 미래라는 주제로 수강생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강연을 이어나갔다.

 

특히 박윤국 시장은 포천시의 발전 방향과 시정운영의 원칙으로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도시를 언급하며, ‘맑고 깨끗한 환경을 잘 보존하고 유지하는 것이 앞으로 차별화된 포천시 발전의 주요한 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포천시를 대상으로 법적소송을 제기하여 논란이 되고 있는 GS열병합발전소를 언급하며 분지의 특성을 지닌 포천에서 운행을 감행하는 것은 향후 우리 도시에 돌이킬 수 없는 악영향을 끼칠 것이 분명하다.”고 우려하며, “포천시민과 함께 끝까지 최선을 다해 막아내겠다.”라고 말했다.

 

그 외에도 전철7호선(옥정~포천) 연장 사업 양수발전소 유치, 경기북부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등재 추진 네이버 데이터센터 유치를 통한 신성장 산업 육성 등 다방면에서 포천시 발전을 위한 주요 정책들을 빈틈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별강연을 마친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를 이끌어 나가는 대진대학교 최고경영자 동문 분들과 함께 포천시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서 기쁘다. 남북경협 시대를 준비하는 이 시점에 앞으로도 대진대학교가 중추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49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