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의 진짜 로맨스 찾기 - 윤정수,“김숙도 응원해주는 만남! 마지막 연애였으면 좋겠다!” 조기환
  • 기사등록 2019-10-23 11:29:31
기사수정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이 잊고 지냈던 연애의 을 되살리겠다는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오는 24()  11시에 첫 방송될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 시즌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노총각 윤정수, 순박한 미소의 데뷔 29년 차 배우 정준, 그룹 더 자두에서 배우로 전향한 강두, 데뷔 16년차 꽃미남 배우 박진우 등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시즌2 이재황이 출연을 확정, 색다른 연애의 맛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나이가 꽉 찬 솔로남 5인방의 진정성 담긴 리얼 연애의 모습이 어떤 설렘을 안기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이 시즌3에 대한 출사표를 던지면서 직접 속내를 털어놨다. 올해 48세인 윤정수는 진짜 결혼을 위해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을 결심했다. 윤정수는 이 만남은 김숙도 응원해주는 만남이다라며 약 2년여 간 가상 부부로 활약했던 김숙의 각별한 지지를 받았음을 전했다. 이어 부디 연애의 맛에서 제 마지막 연애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저의 이 절실함이 진심이 되길 바란다라고 진정성 어린 마음가짐을 전했다.

 

사춘기 맛있는 청혼 등에서 순박하고 선한 미소로 많은 여심을 훔쳤던 원조 국민 썸남 정준은 다섯 명 출연자 중에서 의외의 반전 매력을 가장 먼저 드러낼 전망이다. 정준은 배우가 아닌 정준이라는 한 남자로, 좋은 분을 만나 솔직한 연애를 할 수 있다면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용기를 내봤다라고 진실 된 속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가식 없고 진중한 저의 연애를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연애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

 

더 자두로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한 강두는 불규칙한 수입으로 인해 그동안 연애를 포기하고 살았다며 죽었던 연애 세포를 살려주신다는 작가님들 말에 출연하게 됐다 연애의 맛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너무 솔직한 일상을 공개한다는 게 걱정이지만 가식 없이 찍었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긴장된 마음과 동시에 설렘을 내비쳤다.

 

16년 전과 변함없는 외모로 나타난 원조 꽃미남 배우 박진우는 스물한 살에 데뷔해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다보니 제대로 된 연애를 해 본 적이 없다. 이렇게 꽉 막힌 제 삶에 활력소가 되어주실 분을 만나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며 연애에 전혀 익숙하지 않은 솔로남임을 전했다. 이어 무뚝뚝한 제가 한 여성을 만나게 되니, 저도 모르는 제 모습에 깜짝 놀랄 때도 많았다. 또 다른 저를 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쳐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설렘을 이어가게 된 이재황은 누군가와 특별한 감정으로 많은 것을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한 불편함과 두려움에 많이 조심스러웠다라고 오랜만의 연애에 부담됐던 심정을 내비쳤다. 그러나 이재황은 하지만 이런 저의 부족함을 잘 이끌어주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다솜씨를 만나서, 더디지만 조금씩 변해가는 제 모습이 새롭고, 쑥스럽지만 기대도 된다 앞으로 저희 두 사람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지금 이 순간도 조심스럽기는 마찬가지다라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제작진은 윤정수-정준-강두-박진우-이재황 등이 나이가 제법 꽉 찬 솔로남들인 만큼 연애의 맛에서 만나게 된 상대방들과 최선을 다한 만남을 갖고 있다 진정성 담긴 이들의 진짜 로맨스 찾기는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 지, 오는 24일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6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외암마을생활관 ‘2024년 집중안전점검’ 합동점검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조일교 부시장, “기업 성장 뒷받침할 수 있는 인프라 조성”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