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 앞줄 왼쪽에서 6번째 고병주 부군수 / 담양군 사진제공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지난 3일 담양군 여성단체에서 주관하는 조손가족 등 취약계층을 위한 ‘2019 동절기 조손가족 부식지원 나눔행사’를 통해 관내 취약 가정의 겨울나기 준비행사를 가졌다.
담양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동절기 조손가족 부식지원 나눔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조손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따라서 이날 관내 8개 여성단체 임원으로 구성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만든 전통 고추장 350㎏과 함께 담양에서 생산된 쌀을 어려운 이웃 90여 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고병주 부군수는 먼저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해 주신 담양군 여성단체 협의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이때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조손가정에 조금만한 보탬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크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우리 군은 불우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사랑이 담긴 고추장으로 어려운 형편의 이웃주민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참 모습을 일깨워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