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고병주 부군수 / 담양군 사진제공담양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원장 고병주 부군수)는 최근 담양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고병주 부군수를 비롯한 위원 13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안전망 하반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청소년안전망은 군과 관내 13개 기관이 연계해 학업중단 및 가출, 인터넷 중독 등 위기 청소년을 위한 지원방안을 강구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구성됐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는 올해 센터 운영에 대한 성과 및 현황보고에 이어 위기청소년 발견 시 연계기관이 긴밀하게 협조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각 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향후 연계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며 청소년안전망의 역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고병주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 지역의 위기 청소년뿐만 아니라 모든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보호받는 환경에서 자신의 잠재력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안전망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