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 우측 정해신 함평군 양봉연구회장 / 함평군 사진제공함평군(군수권한대행 나윤수)은 정해신 군 양봉연구회장(남․72세)이 지난 6일 전라남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19 한국양봉협회 전남도지회 연말총회’에서 양봉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 회장은 지난 2017년 군 양봉연구회장으로 취임한 이후 약 3년여 동안 군 양봉연구회를 이끌어 왔으며 그 동안 다양한 홍보판매 전략을 통해 지역 양봉농업인 소득향상에 기여해 왔다.
특히 양봉사양관리 과학화를 위해 양봉 선진현장 연찬과 찾아가는 현장컨설팅을 수시로 실시하고 밀원수 확대재배와 엄격한 양봉산물 공동브랜드 품질관리로 소비자 신뢰도 향상에 크게 이바지해왔다.
수상을 한 정해신 군 양봉연구회장은 “양봉업계의 숙원이었던 「양봉산업의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 마침내 국회를 통과하면서 양봉산업에 조그마한 숨통이라도 트였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함평나비벌꿀이 지역 대표브랜드로서 전국에 더욱 공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함평군 양봉연구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