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도하 모습/사진제공 all Music Ent가수 하도하 가 제2의 조항조라고 불릴 만큼 호소력 있고 감성적인 목소리 로 "사랑 때문에"란 곡으로 찾아왔다.
언더그라운드에서는 이미 조항조와 진시몬을 섞어놓은 듯 한 창법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가슴을 울린다고 소문이 무성하다.
이미 시작한 방송에서는 노래 잘한다 곡 좋다는 소리와 함께 박수도 많이 터져 나온다.
특히 . 대표 "박서준" 님과 "요요미" 의 "이 오빠 뭐야" "하트 뿅뿅” "자석 같은 남자"의 작곡가인 장춘식 님과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하도하 1집 ”사랑 때문에“는 벌써 기대가 된다.
전형적인 세미 트롯 느낌의 미디엄 템포로 만들어진 "사랑 때문에"는 벌써 주변에서 호평을 받고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사랑 때문에" 이외에도 교도관 가수 겸 작곡자인 김종률 씨의 작품 "뭐라고 한마디" "구속" 도 실려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자 남은 시간에 기대어’는 라틴 재즈풍의 독특한 편곡에 작곡가 신재홍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가슴 깊이 다가오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All Music Ent. 대표 "박서준" 님과 작곡가 장춘식 님은 2020년 성인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킬 가수가 바로 "하도하" 라고 전한다.
한편 하도하 는 현재 앨범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커버 영상을 통해 팬들을 찾고 있으며,각종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