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시가 충청북도 주관 ‘2019년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투자사업 시·군 성과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천시는 지난 12일 충청북도 C&V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투자사업 민․관 협력 워크숍에서 도내 11개 시·군 중 최우수 기관으로 뽑혀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평가는 5개 항목 9개 지표(계획→집행→성과→환류/업무협력)로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체계적 진단과 성과관리 및 사업의 운영전반에 대하여 이뤄졌다.
제천시는 지역사회 특성과 실정에 맞는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투자사업’을 개발하여 제천시 여건에 부합하는 사회서비스 제공으로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고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기여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재호 사회복지과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욕구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여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