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권태호 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특위’ 2차 회의 참석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권태호 의원은 8일 세종 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극복 특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특별위원회 위원과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본회의, 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본회의에서는 특위를 이끌어갈 위원장과 권역별 부위원장을 ...
▲ 사진=대한축구협회용인대는 16일 창녕스포츠파크에서 열린 KBS N 제16회 1,2학년 대학축구대회 결승전에서 이성민, 송창석, 노건우의 연속골로 제주국제대를 3-0으로 이겼다. 용인대의 이 대회 첫 우승이다. 이장관 감독은 “사실 성적보다는 U-19 대표팀이나 프로팀에서 우리 선수들의 이름이 거론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번 대회에 나왔다. 선수들의 취업문을 조금이라도 더 넓히기 위해서다. 그런데 성적도 같이 가져갈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장관 감독은 “우승만을 위하고 성적만 쫓아가다보면 선수들의 앞날을 망칠 수 있다. 우리의 목표는 성적이 아니라 선수들의 취업이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고등학생 선수들이 많이 찾아오면서 점점 좋은 팀이 만들어지고 있다. 훈련도 프로팀에 맞춰서 하고 있다. 선수들의 취업이 잘 되는 것 외에 더 큰 목표는 없다”고 밝혔다.
용인대는 1,2학년 대학축구대회 우승으로 호쾌하게 2020년을 시작하게 됐지만, 동계훈련은 변함없는 진행형이다. 이장관 감독은 “겨울에 하는 대회다보니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서 늘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이번에는 동계훈련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짧은 시간 동안 우리의 플레이를 만들어보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면서 “오늘은 축배를 들지만 내일부터는 다시 훈련을 시작해야한다”며 웃었다.
고학년이 떠나고 저학년이 새롭게 합류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팀을 만들어가는 단계다. 이장관 감독은 “이번 대회 여섯 경기에서 보인 단점들을 잘 보완해야 한다. 오늘 경기에서도 문제점이 많이 나타났다. 내일부터 그런 부분들을 더 완벽하게 다듬어 나가야 한다. 용인대만의 축구를 만들어가고 싶은 욕심이 있다. 다른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축구를 개척해나가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인천호남향우회 신년회, 광주전남행정통합 환영 장으로
전라남도는 8일 인천제일고 대강당에서 열린 ‘26년 인천호남향우회(회장 오명석) 신년 인사회’에서 고향사랑 실천 도정설명회를 갖고, 지난해 고향사랑실천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향우회와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했다.행사에는 오명석 인천호남향우회 회장, 최순모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 총회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도성훈 인천...
울산시의회 권태호 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특위’ 2차 회의 참석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권태호 의원은 8일 세종 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기후위기 극복 특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특별위원회 위원과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본회의, 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본회의에서는 특위를 이끌어갈 위원장과 권역별 부위원...
광주·전남 대통합 위한 온라인 도민 소통 플랫폼 운영
전라남도는 8일부터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시·도민의 폭넓은 의견 수렴과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광주·전남 대통합 도민 소통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소통 플랫폼(https://www.jeonnam.go.kr/event/event01.do)을 통해 행정통합에 대한 공식 정보를 제공하고, 신속하고 명확한 답변으로 도민의 궁금증을 해결해 통합 ..
북구, 강동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강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효문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7일 효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 북구 농소1동에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국공립 아름드리 어린이집은 7일 북구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과 호계느티나무 지역아동센터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100만원) 및 물품(라면 300개)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