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자유한국당 이철규 의원이 한 장애인을 통해 깨달음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 의원은 "뇌병변으로 얻은 장애로 불편을 이겨내며 왕성하게 사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을 통하여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서 그는 "세살때 얻은 장애를 안고 살고 있으나 스스로의 노력으로 장애를 극복하며 왕성한 사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젊은이' "라고 한 장애인을 소개했다.
의원은 "4년전 선거운동때부터 저에게 많은 관심을 보내주어 알고 지냈으나 진솔한 대화의 기회가 없었다"면서,
지난 토요일(18일) 성내동 주공아파트 주민 윷놀이 행사장에서 그와의 소통의 시간을 가질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의원은 자신과 사진을 찍어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게 해달라고 했던 그를 회상하며 의아스러운 생각이 들었지만 금새 이해할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의원은 "맑고 고운 마음씨로 경우바르게, 누구에게도 폐 끼치지 않고 살아 가는데도 세상이 그를 힘들게 할때가 많은것 같다"면서 "그의 얼굴에 밝은 웃음이 가득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