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 사진=안철수 의원 페이스북안철수 전 의원이 5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투쟁하는 중도,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토론회에 참석해 "신당을 선언한 것도 이런 무능·부패한 기득권 세력과 투쟁하기 위해서" 라고 밝혔다.
안 전 의원은 "기득권 정치 세력은 진영논리에 사로잡혀 민주 논리를 파괴하고 사익을 추구하는 데 여념이 없는 동안 대한민국은 병들고 있다"며 "신당을 추진하며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제 한 몸을 던져서라도 막으려는 간절한 마음으로 귀국했다"며 "신당을 반드시 성공해 사욕에 찌든 구태정치를 몰아내겠다"고 강조했다.
안 전 의원은 어제 법무부 청와대 선거개입 의혹 공소장 공개를 거부했다. 그는 " 떳떳하면 숨기지 않는 것이 우리사회의 상식 아니겠나"라며 "당연한 상식을 거부하고 무리하게 공소장 공개를 막는 것은 선거개입 의혹이 사실이라고 고백한 것과 다를 바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