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색상을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내일(18일)부터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색상은 갤럭시S6 ‘블루토파즈’, 갤럭시S6엣지 ‘그린에메랄드’다. 지난 4월 10일 출시한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화이트, 블랙, 골드’ 색상은 3종이었으며, 보다 개성 있는 색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S6 ‘블루’, 갤럭시S6엣지 ‘그린’ 모델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색상은 탄생석과 연결해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싶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6엣지의 그린에메랄드는 5월 탄생석으로 행복과 행운의 보석이라는 의미가 있으며, 갤럭시S6의 블루토파즈는 11월의 탄생석으로 아름다움과 건강, 희망을 의미한다.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모델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단, 갤럭시 S6엣지 ‘그린’ 모델은 콘텐츠를 다량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64GB, 128GB 모델로만 출시한다.
KT는 다음 달 7일까지 갤럭시S6 시리즈 ‘블루’, ‘그린’ 모델을 개통한 고객이 다음 달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kt-galaxys6.com)에 응모할 경우, 기어VR for 갤럭시S6(60명), 어벤저스 무선충전기(300명), 그리고 어벤저스 에디션 노트(30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KT 무선단말담당 서도원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그린, 블루 색상 모델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시리즈와 KT의 파격적인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일 국내 최초로 KT가 출시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5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데이터 역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요금제에는 남은 데이터는 다음 달로 밀어 쓰고 데이터가 부족하면 미리 당겨쓰는 ‘데이터 밀당 서비스’도 포함되어 지난 주 화요일(12일), 출시 4일만에 10만명의 가입자를 돌파한 바 있다.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에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는 사랑나눔농장에서 수확한 농작물 판매 수익금과 염포누리 주차장 운영 수익금을 모아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10일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비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