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선제적인 코로나19 확산 예방활동을 펼치며 뜻있는 지역 기업들과 함께 취약계층의 안전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지역 기업인 ㈜케이세웅건설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이용 주민들의 안전 지키기에 동참하고자, 지난 19일 손 소독제 500㎖ 300개를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영등포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소규모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19일 오후 5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구청 본관에서 ㈜케이세웅건설 유진현 회장과 함께 ‘취약계층 및 소규모 복지시설 손 소독제 지원 전달식’을 갖고 유진현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구는 감염예방 키트 제작‧배부, 소규모 복지시설에 방역소독기 지원, 주거 취약계층 방역 지원 등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다각적 행정을 펼치고 있다.
이번 손 소독제 후원에 나선 ㈜케이세웅건설을 비롯해, ㈜코스콤의 방역소독기 후원과 NH농협금융지주의 우리 농산물 및 손 세정제 후원 등 영등포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나날이 이어지는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 ㈜케이세웅건설은 지난 2019년에도 구 장학재단에 장학금 3,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뜻을 모아주신 ㈜케이세웅건설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으로 따뜻한 영등포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