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미래통합당 이철규 의원이 어제(16일) 정선군청에서 기자들과 만나 "또 한번 기회를 주신다면, 재선의 힘으로 태백시민·정선군민들과 함께 보다 밝은 미래를 책임 지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태백시청과 정선군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총선출마의 각오와 지역발전을 위한 공약들을 보고 드렸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주요공약에 대해서는 " △폐특법 연장·항구화 개정안 대표발의 및 통과 △폐광기금 납부비율의 상향 △석탄산업 역사·정신 계승사업 △광산재해자 복지·의료 확대 △에너지관련 공공기관과 대체산업 유치를 말씀드렸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또 "태백시 특화공약으로는 <유럽식 도시재생 타운 계획 수립>과, 정선군 특화공약으로 <군민에 뜻에 따른 가리왕산 활용>을 함께 약속드렸다"며
"삼척·제천 고속도로 예타면제 사업 추진 및 태백·영동선 철도 고속화 개량사업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강원남동권의 간절한 염원이기에, 저 이철규가 책임지고 성과로 보답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진폐재해자의 권익증진, 석탄산업 발전, 폐특법 개정에 노력해온 제게 큰 성원을 보내주신 태백시민과 정선군민 여러분과 함께하게 돼 너무나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