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은 자사가 개발한 역사 기반 하이퀄리티 SLG ‘전란: 천하쟁패’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란: 천하쟁패’는 9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3월 25일부터 총 9일간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한 바 있다. CBT 기간 중 많은 인원이 참여하면서 게임 콘텐츠를 미리 체험했으며,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러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오픈 전 게임 콘텐츠 보충 및 개선 작업에도 힘을 쏟았다.
오픈 준비를 마치고 금일 정식으로 선보인 ‘전란: 천하쟁패’는 일본의 치열한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는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역사적인 무장 오다 노부나가, 우에스기 겐신, 아케치 미츠히데를 비롯해 다양한 무장을 만날 수 있으며 지형 및 지물, 건축물 등을 통해서도 전국시대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라이브 2D와 더빙으로 생동감 넘치는 무장을 중심으로 내정을 탄탄하게 하고 이를 기반으로 영토를 확장하는 등 국가경영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PVP와 PVE를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반복적으로 플레이하면서 전략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후반 콘텐츠로 가문을 만들어서 세력을 더욱 확장하고 커뮤니티를 결집하는 요소는 게임의 핵심이다.
‘전란: 천하쟁패’는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출석만 해도 2일차에 레어 SR 무장 오에, 7일차에 SSR 무장 마츠를 지급하고, 어전을 최고 레벨까지 올리면 한정 프로필 액자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임무를 수행하면 각종 자원이나 레어 SSR 무장 다케다 노부토라 조각을, 공성전 참여 누적 포인트에 따라 레어 SR 무장 핫토리 한조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 CG 영상을 공개했다.
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은 전란: 천하쟁패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했다며 국내 출시 소식 공개 후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게임을 드디어 정식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 전국시대를 생생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과 다양한 역사를 써 내려가는 전란: 천하쟁패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함평읍사무소,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주민 중심 행정서비스 본격화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함평읍사무소를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하고, 27일부터 새 청사에서 본격적인 행정서비스를 시작했다.함평군은 26일 “함평읍사무소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청사 이전을 마무리하고, 27일부터 어울림커뮤니티센터 내 새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어울림커뮤니티센터는 2020년부.
무안군, 불용농기계 92대 공개 매각… 지역 농업인 대상 입찰 진행
[뉴스21 통신=박철희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운영해온 농기계 중 내구연한이 지난 불용농기계 92대를 지역 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각 대상은 총 24종 92대로,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3차에 걸쳐 공개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1차 입찰: 2025년 10월 29일(수) 09:00 ~ 11월 4일(화) 14:002...
무안 청계면,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 “함께 만든 깨끗한 거리”
[뉴스21 통신=박철희 ] 청계면(면장 강미간)은 10월 27일, 목포대학교 건너편 도림리 일원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란임)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태석)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가을철 낙엽으로 인한 거리 미관 저해와 보행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가..
빛과 이야기로 물든 밤…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보성읍 일원에서 열린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조선의 끝에서 희망을 외치다!’를 주제로 국가유산청과 전라남도의 후원을 받아 보성군이 주최·주관했으며, 오충사·보성향교·방진관&midd...
남창중, 대만 펑시중학교와 국제교류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시교육청울산 울주군 남창중학교(교장 엄영애) 학생들과 교사 18명은 지난 22~25일 대만 펑시중학교(교장 곽홍주)를 방문해 국제교류 활동을 펼쳤다. 펑시중은 대만의 명문 중학교 중 하나로, 두 학교는 2016년부터 9년째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와 올해 5월에는 펑...
청년의 결의, 역사와 미래를 잇다… 제2회 보성 다~청년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2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페스티벌’이 수많은 청년과 청소년, 관광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청년이 잇다, 보성이 빛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와 연계...
보성 열선루, 이순신의 결의 되살리다… 제1회 역사문화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보성읍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제1회 보성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가 총 6만 9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1597년 선조에게 올린 장계 “신에게는 아직 열두 척의 전선이 있습니다(今臣戰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