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 콘텐츠 앱 ‘스크리치’가 공식 홈페이지 론칭과 함께 유저들의 커뮤니티 영역을 대폭 넓힌다.
‘스크리치’는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던킨도너츠 등의 기업 상품과 서비스를 추첨 경품 형식으로 제공하는 리워드 앱이다. 유저들은 손으로 스크린을 문지르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특히 ‘스크리치’는 타 리워드 앱과 달리 이미 유저 커뮤니티가 매우 활성화되어 있다. 실제로 ‘스크리치’ 게시판에는 하루에 200개가 넘는 게시물과 1000개가량의 댓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유저들의 자유로운 소통은 물론 리워드 당첨 후기 및 리뷰가 활발히 업로드되고 있으며 가지고 싶은 아이템을 보유한 유저에게 아이템 교환을 요청하는, 유저들만의 건전한 마켓 생태계를 즐기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또한 카카오톡 오픈챗에는 이미 스크리치 경품 타기 팁 공유 및 친목 모임 등 다양한 그룹이 만들어져 있다. 이러한 커뮤니티는 모두 ‘스크리치’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으며 그 규모도 상당하다.
‘스크리치’는 유저들이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활동하는 커뮤니티 영역을 넓히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했으며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크리치’는 유저 데이터와 기업들의 서비스를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게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이 ‘스크리치’라며 매일 열정적으로 소통하고 ‘스크리치’ 커뮤니티를 함께 키워나가는 유저들이 자사 성장의 핵심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스크리치’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소셜 채널들은 네이버와 구글에서 ‘스크리치’를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함평읍사무소,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주민 중심 행정서비스 본격화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함평읍사무소를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하고, 27일부터 새 청사에서 본격적인 행정서비스를 시작했다.함평군은 26일 “함평읍사무소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청사 이전을 마무리하고, 27일부터 어울림커뮤니티센터 내 새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어울림커뮤니티센터는 2020년부.
무안군, 불용농기계 92대 공개 매각… 지역 농업인 대상 입찰 진행
[뉴스21 통신=박철희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운영해온 농기계 중 내구연한이 지난 불용농기계 92대를 지역 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각 대상은 총 24종 92대로,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3차에 걸쳐 공개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1차 입찰: 2025년 10월 29일(수) 09:00 ~ 11월 4일(화) 14:002...
무안 청계면,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 “함께 만든 깨끗한 거리”
[뉴스21 통신=박철희 ] 청계면(면장 강미간)은 10월 27일, 목포대학교 건너편 도림리 일원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란임)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태석)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가을철 낙엽으로 인한 거리 미관 저해와 보행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가..
빛과 이야기로 물든 밤…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보성읍 일원에서 열린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조선의 끝에서 희망을 외치다!’를 주제로 국가유산청과 전라남도의 후원을 받아 보성군이 주최·주관했으며, 오충사·보성향교·방진관&midd...
남창중, 대만 펑시중학교와 국제교류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시교육청울산 울주군 남창중학교(교장 엄영애) 학생들과 교사 18명은 지난 22~25일 대만 펑시중학교(교장 곽홍주)를 방문해 국제교류 활동을 펼쳤다. 펑시중은 대만의 명문 중학교 중 하나로, 두 학교는 2016년부터 9년째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와 올해 5월에는 펑...
청년의 결의, 역사와 미래를 잇다… 제2회 보성 다~청년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2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페스티벌’이 수많은 청년과 청소년, 관광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청년이 잇다, 보성이 빛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와 연계...
보성 열선루, 이순신의 결의 되살리다… 제1회 역사문화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보성읍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제1회 보성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가 총 6만 9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1597년 선조에게 올린 장계 “신에게는 아직 열두 척의 전선이 있습니다(今臣戰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