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워드 앱 스크리치, 공식 홈페이지 론칭… 커뮤니티 기반 유저 영역 대폭 넓혀 김만석
  • 기사등록 2020-04-13 09:36:47
기사수정



리워드 콘텐츠 앱 ‘스크리치’가 공식 홈페이지 론칭과 함께 유저들의 커뮤니티 영역을 대폭 넓힌다.

‘스크리치’는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던킨도너츠 등의 기업 상품과 서비스를 추첨 경품 형식으로 제공하는 리워드 앱이다. 유저들은 손으로 스크린을 문지르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특히 ‘스크리치’는 타 리워드 앱과 달리 이미 유저 커뮤니티가 매우 활성화되어 있다. 실제로 ‘스크리치’ 게시판에는 하루에 200개가 넘는 게시물과 1000개가량의 댓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유저들의 자유로운 소통은 물론 리워드 당첨 후기 및 리뷰가 활발히 업로드되고 있으며 가지고 싶은 아이템을 보유한 유저에게 아이템 교환을 요청하는, 유저들만의 건전한 마켓 생태계를 즐기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또한 카카오톡 오픈챗에는 이미 스크리치 경품 타기 팁 공유 및 친목 모임 등 다양한 그룹이 만들어져 있다. 이러한 커뮤니티는 모두 ‘스크리치’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으며 그 규모도 상당하다.

‘스크리치’는 유저들이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활동하는 커뮤니티 영역을 넓히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했으며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크리치’는 유저 데이터와 기업들의 서비스를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게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이 ‘스크리치’라며 매일 열정적으로 소통하고 ‘스크리치’ 커뮤니티를 함께 키워나가는 유저들이 자사 성장의 핵심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스크리치’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소셜 채널들은 네이버와 구글에서 ‘스크리치’를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0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