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레코 코리아,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패키지 론칭… “업무 환경 변화에 필수”
  • 조기환
  • 등록 2020-04-13 09:39:36

기사수정



기업 업무 환경 통합 솔루션 업체 리레코 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전환 및 직업 복지 강화 등 변화하는 업무 환경 변화에 맞춘 홈오피스 패키지와 힘을내요 키트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홈오피스 패키지는 어디서나 원활한 근무가 가능하도록 사무실 환경에 필요한 제품을 엄선한 세트 구성의 제품이며 필요에 따라 ‘홈 프로페셔널 패키지’, ‘홈 라운지 패키지’, ‘홈 퍼펙트 패키지’, ‘홈 클리닝 패키지’, ‘홈 데스크 패키지’ 총 5가지 중 선택하여 주문 가능하다.

‘홈 프로페셔널 패키지’는 커피, 사무용품, 위생환경까지 완벽한 사무실을 구성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업무에 꼭 필요한 무선 마우스, USB와 같은 디지털 애플리케이션과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한 공기청정기, 물티슈와 같은 생활용품부터 커피까지 총 8가지가 포함된 종합 패키지이다.

‘홈 라운지 패키지’는 정관장부터 맛밤, 커피, 견과류, 비타민 스낵 등 총 7가지의 건강 간식이 포함된 재택근무자를 위한 간식 추천 패키지이다.

‘홈 퍼펙트 패키지’는 업무 효율을 올리는 필수 사무용품 및 간식 모음 패키지로 마우스와 같은 디지털 애플리케이션부터 비타민 스낵, 과즙 차류와 같은 건강 간식 8가지를 포함한 토탈 솔루션 상품이다.

‘홈 클리닝 패키지’는 청결한 업무 환경 유지를 위한 위생/청소 용품 모음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물티슈, 핸드 워시 및 손 세정제, 구강 청결제 등으로 개인위생까지 챙길 수 있는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 데스크 패키지’는 서류 작업 시 꼭 필요한 사무용품 세트, 파일/홀더, 노트, 펜, 포스트잇 등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사무실 필수 아이템 추천 세트이다.

해당 상품들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자유롭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는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으며 ‘사무실 말고 집으로 바로 배송!’을 슬로건으로 한 홈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사무실뿐만 아니라 집으로도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재택근무에서 복귀하거나 코로나에 맞서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를 위한 힘을내요 키트도 함께 출시되었다.

‘힘을내요 키트’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귀여운 엽서가 담긴 별도 파우치에 핸드크림, 손 세정제 젤, 구강 청결제 그리고 비타민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위생부터 건강관리까지 최적화되어있는 상품으로 이동 및 보관이 간편하며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원할 경우 리레코 전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근로자의 복지를 생각하는 고객사의 수요에 맞춰 키트의 별도 구성도 가능하다.

리레코 코리아는 코로나 등으로 재택근무가 새롭게 대두되고 있으며 동시에 현장 및 사무 근로자의 위생적 업무 환경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맞춘 상품을 론칭하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레코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사무 산업 용품 유통 기업으로, 원스톱·글로벌·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45개국, 5개 대륙에서 동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왕시 사근행궁, 의로운 왕의 도시가 잊지 말아야 할 자리 [뉴스21 통신=홍판곤 ]정조는 '의로운 왕(義王)'이었다. 그는 백성을 사랑했고, 아버지를 그리워했으며, 무너진 나라의 기강을 세우려 했다. 사근행궁에 들렀을 때마다 마음속에 품었던 건 단 하나였다."아버지를 배알하고, 백성을 돌보는 그 길이 곧 임금의 도리다."그 길 위에 오늘의 의왕(義王)이 있다. 그러나 지금, 그 이름의 ...
  2. 단양 강풍 속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 추락…탑승자 1명 중상 지난 22일 오후 3시 34분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노동리 양방산 전망대 인근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이던 50대 남성 2명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단양소방서에 따르면, 사고 당시 조종사 A 씨와 동승 고객 B 씨는 이륙 직후 강풍에 중심을 잃고 인근 야산으로 추락했다. 현장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업체 직원이 즉시 119에 신고했으며, 소방..
  3.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4. 제천시, 초고압 송전선로 ‘1년 전부터 인지’하고도 침묵… 충북 제천시가 초고압 송전선로(345kV 신 평창–신 원주) 건설사업이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을 지난해 11월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하지만 시는 이 사실을 시민에게 단 한 차례도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행정의 무책임’과 ‘정보 은폐’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 11월 제천시를 포함한 해당 구...
  5. 매크로로 프로야구 티켓 10만장 싹쓸이한 40대 검거 프로야구 티켓을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10만 장 넘게 예매해 되팔아 거액의 수익을 챙긴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작·유포한 20대 2명도 함께 검거됐다.대전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암표 판매 혐의로 A씨(42)를,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유포한 20대 2명을 정보통신망법 및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했다...
  6. 김꽃임 도의원 “제천은 전력 수혜지 아닌 희생양… 송전선로 노선 전면 재검토하라”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장 김꽃임 의원(제천1·국민의힘)이 정부와 한국전력공사가 추진 중인 ‘345kV 신 평창~신 원주 송전선로 건설사업’의 제천 경유 노선 계획을 전면 재검토하라고 촉구했다.김 의원은 21일 열린 제429회 충북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이번 사업은 강릉발전소 전력을 강원 영서와 용...
  7. 태백 라마다 호텔 충격 증언 "1,910명 등기는 껍데기, '무제한 멤버십' 판매가 본질" 태백 라마다 호텔 사태가 1,910명의 '지분 쪼개기' 등기 분양 문제로 알려진 것과 달리, 실제로는 '무제한 멤버십 회원권' 판매를 통한 변칙적 수익 창출이 더 심각한 문제의 본질이라는 내부 관계자의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과거 태백 라마다 호텔의 내부 관계자 A씨는 "기사화된 1,910명의 등기 문제는 전체 사기 규모의 100분..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