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브시스터즈의 개발 자회사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가 여성 유저를 사로잡을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일릿’은 게임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실제 의류 원단의 소재와 질감을 살린 생동감 넘치는 3D 의상 및 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이를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게임으로, 3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신작이다.
‘스타일릿’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의상 및 소품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개성을 드러낼 수 있고, 스타일 리퀘스트를 통해 스타일리스트가 된 듯한 묘미를 경험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더 높여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주제에 맞춰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스타일 콘테스트’나 비슷한 취향을 가진 유저와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스타일월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특히 30가지 이상의 질감 표현이 가능한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패션 아이템이 구현됐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온 작품이다. 비주얼 측면뿐만 아니라 실제 패션 디자이너가 제작한 의상 및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어 현 패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는 점이 유저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스타일릿’은 한국어/영어뿐만 아니라 일본어/중국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하여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출시했다. 2월 4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은 두 달 만에 55만명을 돌파하면서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일릿’은 16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비큐브는 ‘스타일릿’ 사전 등록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곧 많은 글로벌 유저들과 만나게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며 재미와 사실적인 의상의 디테일을 살려 게임의 재미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고심했다. 항상 유저분들과 소통한다는 마음으로 쾌적한 서비스와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스타일릿’의 재미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함평읍사무소,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주민 중심 행정서비스 본격화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함평읍사무소를 어울림커뮤니티센터로 이전하고, 27일부터 새 청사에서 본격적인 행정서비스를 시작했다.함평군은 26일 “함평읍사무소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청사 이전을 마무리하고, 27일부터 어울림커뮤니티센터 내 새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어울림커뮤니티센터는 2020년부.
무안군, 불용농기계 92대 공개 매각… 지역 농업인 대상 입찰 진행
[뉴스21 통신=박철희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운영해온 농기계 중 내구연한이 지난 불용농기계 92대를 지역 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각 대상은 총 24종 92대로,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3차에 걸쳐 공개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1차 입찰: 2025년 10월 29일(수) 09:00 ~ 11월 4일(화) 14:002...
무안 청계면,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 “함께 만든 깨끗한 거리”
[뉴스21 통신=박철희 ] 청계면(면장 강미간)은 10월 27일, 목포대학교 건너편 도림리 일원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란임)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태석)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가을철 낙엽으로 인한 거리 미관 저해와 보행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가..
빛과 이야기로 물든 밤…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보성읍 일원에서 열린 ‘2025 보성 국가유산 야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조선의 끝에서 희망을 외치다!’를 주제로 국가유산청과 전라남도의 후원을 받아 보성군이 주최·주관했으며, 오충사·보성향교·방진관&midd...
남창중, 대만 펑시중학교와 국제교류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시교육청울산 울주군 남창중학교(교장 엄영애) 학생들과 교사 18명은 지난 22~25일 대만 펑시중학교(교장 곽홍주)를 방문해 국제교류 활동을 펼쳤다. 펑시중은 대만의 명문 중학교 중 하나로, 두 학교는 2016년부터 9년째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와 올해 5월에는 펑...
청년의 결의, 역사와 미래를 잇다… 제2회 보성 다~청년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군수 김철우)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2회 녹차수도 보성 다~청년페스티벌’이 수많은 청년과 청소년, 관광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청년이 잇다, 보성이 빛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와 연계...
보성 열선루, 이순신의 결의 되살리다… 제1회 역사문화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21 통신=박철희 ]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보성읍 열선루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제1회 보성 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축제’가 총 6만 9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1597년 선조에게 올린 장계 “신에게는 아직 열두 척의 전선이 있습니다(今臣戰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