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달 강자 솔라루체, 학술 대회서 우수 제품 전시
  • 양인현
  • 등록 2015-06-01 10:26:15

기사수정
  • 경주에서 열리는 ‘2015 춘계학술대회’ 참가해 다양한 조명 소개

 


LED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 www.solarluce.com)가 지난 28, 29일 양일간 경주에서 열린 ‘2015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전문가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분야별 최고 석학들이 참석한 ‘2015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조명과 전기설비의 미래기술을 주제로 논문발표, 전시회, 워크샵, 사진전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솔라루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정용 평판 조명인 ‘더 엣지’ 시리즈와 LED실외등 시리즈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LED실외등 시리즈는 외형은 호환 가능한 규격화(모듈화)를 하면서도 자사의 원천특허기술인 정광속 보상기능과 SSC(독립형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접목시켜 현장을 찾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춘계학술대회는 업계 최고 권위자들이 모이는 기술교류의 장으로 우수 제품과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자리”라며, “이번 대회 참가로 업계 트렌드를 파악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한 앞선 기술의 제품을 개발에 밑거름이 되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전시회는 솔라루체 외 미미라이팅, 테크룩스 등 총 32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스마트조명의 동향 및 전망과 안전 보안 융합기술의 발전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