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읍면동 현장콘서트' 차분한 분위기 속 종료 윤만형
  • 기사등록 2020-07-13 13:21:07
기사수정



제천시가 현장 속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실시한 '읍면동 현장콘서트'가 지난 10일 수산면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민선7기 2주년을 맞아 지난 2일 시작된 이번 현장콘서트는 코로나19로 주춤했던 시민들과의 대화를 이어가는 격의 없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콘서트는 코로나로 인한 거리 지키기를 위해 최소한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차분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시는 이번 17개 읍면동 순회를 통해 주요 현안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주민들에게 사업개요 및 중요성을 알렸으며,

참여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실질적인 민원해결을 위해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했다.

특히, 이상천 제천시장은 ▲원도심 도시재생 특화거리 ▲하소천변 환경정비 ▲남부생활체육공원 건립 등 주요 핵심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강조했다.

이상천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시민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마음이 무겁기도 했지만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시민들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선제적으로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마지막 날 ▲한수면 월악산 송계양파 직거래장터 건립 ▲덕산면 성암리 농로 포장공사 ▲수산면 수렛골 마을입구 CCTV설치 현장을 방문하며 현장콘서트 일정을 모두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