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방학2동, 퀸 도봉산 라이온스클럽에 성금 기탁 받아 김태구
  • 기사등록 2020-07-15 14:18:39
기사수정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방학2동은 7월 1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퀸 도봉산 라이온스클럽(회장 박미애)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된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통해 협력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퀸 도봉산 라이온스클럽(이하 퀸 라이온스클럽)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내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단체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기탁, 백미 후원, 장애인단체 급식봉사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퀸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이 많은 방학2동과 상부상조하는 계기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 200만원은 정기후원 등 저소득 주민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방학2동장은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활동의 현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퀸 라이온스클럽과 나눔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민관 협치 우수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5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