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비 무료 콜택시 앱 리모택시(대표 양성우, www.limotaxi.co.kr)가 인천광역시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월 정식으로 콜택시 앱 서비스를 출시한 리모택시는 현재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13개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리모택시는 이번 인천광역시 서비스 런칭에 앞서 대규모 기사 가입 행사를 개최하고 인천지역 택시기사 회원을 확보하는데 주력하였다. 또한 호텔 당일 예약 앱 ‘핫텔’, 이색 마라톤 ‘좀비런’ 등과 제휴하여 인천광역시민 및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리한 택시 이용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성우 리모택시 대표는 “리모택시는 전국 서비스 운영을 위해 빠르게 지역을 확장 중이다. 향후 더욱 발빠른 움직임을 통해 전국민에게 리모택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드릴 계획”이며, “리모택시 전국 지사를 활용한 현장 지향형 마케팅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철저한 기사 교육과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지역 택시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모택시는 기사 서비스 평점 및 이용후기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택시를 직접 지정하여 호출할 수 있는 골라 타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승객은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사는 많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리모택시의 안심귀가 서비스는 택시 탑승부터 하차까지 실시간으로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리모택시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리모택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택시 홈페이지(www.limotaxi.co.kr)를 참조하면 된다.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에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는 사랑나눔농장에서 수확한 농작물 판매 수익금과 염포누리 주차장 운영 수익금을 모아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10일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비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