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환경교육 교재·교구, 무료로 드립니다!” 윤만형
  • 기사등록 2020-08-27 13:33:31
기사수정



 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진 학생들을 위해 환경교육 교재·교구를 무료로 보급한다고 밝혔다.


상반기에 이어 추가로 보급하는 교재는 부산시가 유네스코 지질공원 인증을 위해 직접 개발한 ▲교과서와 함께하는 부산국가지질공원을 비롯해 ▲자원순환로 96번길 ▲미세먼지 경보 SOS ▲우리가 몰랐던 부산의 자연환경 이야기 팝업북 ▲을숙도 생태탐험 등 총 5종이다.


교재와 교구 무료신청은 내달 4일까지 부산시환경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beec.or.kr/)에서 할 수 있다. 신청 수량은 한 가정당 교재·교구별 1세트씩이며 신청 즉시 당일 무료배송이 진행된다. 부산시는 총 5,000세트를 보급할 예정이다.


이준승 부산시 환경정책실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적용되면서 학생들이 등교 수업과 원격수업을 병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환경교육 교재·교구 무료 제공이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부산국가지질공원에 대해서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시는 부산광역시환경교육센터를 운영하면서 매년 현직 교사들과 함께 교과연계가 가능한 환경교육 교재·교구를 다수 개발해 왔다. 올해는 기후변화와 물 환경 교재·교구를 추가로 개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5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