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 최고의 스타트업 행사
  • 이회두 본부장
  • 등록 2015-06-23 17:04:04
  • 수정 2015-06-23 17:30:12

기사수정
  • 싱가폴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

아시아 최고의 스타트업 행사

'ECHELON ASIA SUMMIT'

이미지 : 에셸론 아시아 서밋2015 포스터

 

오늘 오전 싱가폴에서 각국의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아시아 100대 스타트업 행사가 개최되었다.

 

사진 : 에셸론 아시아 서밋2015 현장 - 뉴스21통신

 

 

에셸론 아시아 서밋 2015

아시아를 무대로 혁신 사업 플랫폼으로 활동하고 있는 e27이 주최하는 행사로, 아시아 등 14개국에서 예선을 실시해 아시아 탑 100 스타트업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글로벌 미디어 노출과 네트워킹 지원 등 주관사인 e27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팔레트'를 전시하고 있는 (주)구니스의 이윤재 대표는 "e27에서 주관하는 행사는 공정함으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순전한 기술력과 열정으로 도전해 볼 만하다. 투자의 예상 상한선이 없는만큼 플랫폼 구성처럼 장기적인 투자를 유치할 좋은 기회로 여기고 승부를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주)구니스 관계자와 ACEL 디렉터 Joshua Soh - 뉴스21통신

 

 

싱가폴 최대의 스타트업 지원 비영리기관인 Action Community for Entrepreneurship Limited의 Executive Director인 Joshua Soh은 "우리는 한국의 창업환경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아시아의 발전을 위해 가능성이 있는 한국의 스타트업들과의 만남을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한국 창업시장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이 행사는 내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가 끝난 후에도 e27을 통한 투자자들과의 접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