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디 무선충전기로 잘 알려져 있는 코마테크(www.myfreedy.com)가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 6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본 케이스를 장착하여 Qi 또는 PMA의 자기유도방식을 지원하는 어느 무선충전기에서나 충전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무실이나 가정 등 제한된 장소가 아닌, 어느 공공장소에서라도 무선충전기만 설치되어 있다면 충전용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더라도 충전을 할 수 있다.
본 케이스는 제품의 기획, 디자인, 개발, 생산 등 전 과정이 한국에서 이루어졌으며, 특히 애플의 MFi (Made for iPhone) 정품인증도 획득하여 엄격하게 품질이 관리된다.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저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최대한 슬림하고 이질감이 없도록, 또한 쉽게 탈부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아이폰6 전용 프리디 무선충전케이스’는 6월 중순부터 전국 애플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주파수닷컴(www.zoopasoo.com)에서 독점 판매 중이다.
한편, 코마테크는 Qi방식의 자기유도 무선충전을 주관하고 있는 WPC(Wireless Power Consortium)에서 최근 한국 프로모션 팀(KPT) 설립을 인가받아 의장사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WPC내의 글로벌 기업들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국 내에서 무선충전과 WPC의 Qi를 더욱 대중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에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주민자치회는 사랑나눔농장에서 수확한 농작물 판매 수익금과 염포누리 주차장 운영 수익금을 모아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10일 푸른희망지역아동센터 아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비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