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스터트롯’이 아니었으면 내가 어떻게 이런 삶을 살 수 있을까” - 고민NO! 망설임NO!‘미스트롯2’본격 영입 티저 공개! 조기환
  • 기사등록 2020-09-08 13:00:51
기사수정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인생을 뒤바꾸게 될 미스트롯2’ 참가자들의 도전을 독려하는 본격 영입 티저를 선보였다.

 

TV CHOSUN ‘미스트롯2’는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광풍에 화력을 더하게 될, 차세대 여성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으로 종편 채널 출범 이래 이례적인 신기록, 시청률 35.7%라는 새 역사를 쓴 미스터트롯 후속편이다. ‘트롯 명가라는 명성에 걸맞게 트롯 사랑과 더불어 흥과 끼가 충만한 여성 참가자들이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미스트롯2’ 참가자들의 용기를 북돋는, ‘본격 영입 티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OP6 미스터트롯에 도전했던 순간과 이후 꿈이 현실로 뒤바뀐 기적 같은 나날들에 대한 진심을 솔직하게 쏟아내고 있는 것.

 

먼저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첫 무대를 마치고 느꼈던 환희의 순간이 떠오르는 듯 벅찬 감정을 내비친 뒤 “1라운드를 끝낸 그 순간부터 나오길 참 잘했다. 그 생각을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 있습니다라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성 여러분의 차례입니다라는 글귀 뒤로 영탁은 드라마 속에 있는 기분, 꿈속에 있는 기분”,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이 아니었으면 내가 어떻게 이런 삶을 살 수 있을까라는 말로 미스터트롯 경연에 대한 소회를 풀었다.

 

그리고 정동원은 정말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김희재는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입니다라며 미스터트롯이 가져다준 인생 꽃길에 대한 기쁨을 내비쳤다. 또한 장민호는 자다가 일어났을 때 믿기지 않을 때가 있어요. 너무 전과 이후에 삶이 다르다 보니까라는 말로, 진심 어린 속내를 풀어냈다.

 

더욱이 영탁은 할까 말까 고민할 땐 하시는 겁니다.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거예요”, 이찬원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도전하십시오라고 아직도 용기를 내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향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추천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여러분이 꿈꾸고 있는 미래가 있다면 미스트롯을 통해서 그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여러분 망설이지 마시고 미스트롯에 많이 지원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참가자들의 결정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본격 영입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TOP6의 진심이 미스트롯2’ 참가자 전원에게 전해졌을 듯!”, “망설이던 분들 TOP6 미스트롯2’를 보장합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영업을 안 당할 수가 없네!”, “임영웅의 뒤를 이어 대한민국 국민을 위로하고 희망을 줄 여성 트롯 가수가 탄생하길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이 나온 건 신의 한 수였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TOP6 미스트롯2’ 홍보 요정들을 자처해 열렬한 응원을 전하며 차세대 여성 트롯 가수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TOP6 뿐만 아니라 시청자분들의 성원과 응원에 어긋나지 않게, ‘믿..(믿고 보는 미스&미스터트롯)’라는 수식어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6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