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9일‘JB 희망의 공부방’ 111호 ‘오픈’ - 영원면 ‘꽃들의 둥지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9-09 23:08:02
기사수정



정읍시 영원면에 소재한 ‘꽃들의 둥지 지역아동센터’에 지역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공부방이 마련됐다.

 

시는 9일 ‘꽃들의 둥지 지역아동센터’에서 유진섭 시장을 비롯한 이성란 전북은행 부행장, 서두원 정읍지점장, 김동형 군산 지역금융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JB 희망의 공부방 제111호’ 오픈식을 가졌다.

 

JB 희망의 공부방은 JB금융그룹(전북은행)이 기업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습공간을 마련해주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전북은행은 아동센터 내 오래된 공부방에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위한 책상과 의자, 책장, 서랍장 등을 설치해 아동들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쾌적한 환경을 위해 낡은 장판을 새롭게 교체하고, 블라인드 등을 지원해 밝고 깔끔한 공간을 조성했다.

 

이번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아동들의 센터 생활의 편리성이 개선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를 이어가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진섭 시장은 “지역 내 아동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환경을 개선해준 JB금융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지원된 공부방에서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 나눔을 실천하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희망 멘토가 되어주기로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6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도서관 2024년 집중안전점검 합동점검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송악면, ‘아산 외암마을 야행 축제’ 대비 대청소 실시
  •  기사 이미지 도담소를 아시나요..경기도의 열려 있는 소통행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