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군청 간부공무원, 지역인재키우기 기부행렬 동참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9-22 22:16:33
기사수정



고창군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22일 고창군 장학재단에 따르면 전날(21일) 고창군청 간부공무원 모임(회장 고운기 문화복지환경국장)에서 지역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간부공무원 28명의 회원으로 그동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지난 5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재난지원금 기부, 이번에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등 기부문화 확산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고운기 회장은 “더 나은 고창의 미래설계를 위해서는 우리 지역의 우수 인재를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고창군장학재단은 인재양성 추진방안으로 장학금 지급, 장학숙 운영 등 군민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농사 중에 제일인 자식농사를 위한 염원에 함께하자는 의미로 작게는 1만원부터 많게는 1억원까지 고창지역 꿈나무를 위한 교육사업에 각계 각층의 군민들이 동참하여 나눔과 기부천국 고창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유기상)은 “고창군 간부공무원들의 자발적 기부가 나눔과 기부 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서로 더 보듬고 울력하여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