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군 코로나19 상황 속 기업 고용안정 컨설팅 지원으로 위기 극복 - 고창군로컬잡(JOB)센터 통해 기업들 인사・고용 애로청취 및 컨설팅지원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9-22 22:26:02
기사수정


                        고창군청전경


전북 고창군이 코로나19로 인한 기업 내 인사·고용의 어려움을 듣고, 기업 고용안정 컨설팅 지원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데 발벗고 나섰다.

 

22일 고창군은 지역 내 코로나19 상황속에서 근로자들의 고용유지를 비롯해 기업경영, 인사·노무부문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 지원을 위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높을고창 뉴그린 고용안정 강화 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업은 고창군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고용진단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 인사노무진단으로 조기에 기업내 고용 문제점을 해결해 준다.

 

사업 지원을 원하는 기업은 고창군로컬잡(JOB)센터를 통해 오는 10월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문의 063-561-5234)

 

고창군은 접수가 완료되면 10개 중소기업을 선별적으로 선정해 전문가를 통한 개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고창군 정길환 상생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이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군에서는 기업들의 고용진단을 통해 기업과 근로자들의 안정적 고용유지, 일자리창출 등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0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