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언, TO-247 패키지 적용한 TRENCHSTOP™ IGBT7 출시
  • 조기환
  • 등록 2020-10-15 09:23:41

기사수정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EconoDUAL과 Easy 패키지에 이어서 디스크리트 패키지를 적용한 TRENCHSTOP IGBT7 제품을 출시했다.

650V 항복 전압의 TO-247 패키지로 제공되며 20A, 30A, 40A, 50A, 75A 전류 정격으로 구성된다. 쉽게 이전 세대 기술을 대체하고 병렬화 할 수 있는 IGBT7 제품은 산업용 모터 드라이브, PFC (역률 보정), 태양광, 무정전 전원장치 (UPS)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새로운 마이크로패턴 트렌치 기술 기반의 TRENCHSTOP IGBT7 칩은 훨씬 낮은 정적 손실로 동작한다. 동일한 전류로 온-상태 전압을 10퍼센트까지 낮추어 중간 스위칭 주파수로 동작하는 산업용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손실을 크게 줄인다. IGBT7 기술은 포화 전압 (VCE(sat))이 매우 낮고 이미터 제어 7세대 (EC7) 다이오드를 통합하여, 150mV 더 낮은 순방향 전압 (VF) 강하와 향상된 역복구를 제공한다.

650V TRENCHSTOP IGBT7 제품은 제어 능력이 뛰어나고 EMI 성능이 우수하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최적의 dv/dt와 스위칭 손실을 제공하도록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단락 회로 견고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JEDEC 표준에 따른 HV-H3TRB (고전압 고습 고온 역 바이어스) 테스트를 통과하여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흔한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견고성을 입증하였다.

디스크리트 650V TRENCHSTOP IGBT7 제품은 현재 공급을 시작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왕시 사근행궁, 의로운 왕의 도시가 잊지 말아야 할 자리 [뉴스21 통신=홍판곤 ]정조는 '의로운 왕(義王)'이었다. 그는 백성을 사랑했고, 아버지를 그리워했으며, 무너진 나라의 기강을 세우려 했다. 사근행궁에 들렀을 때마다 마음속에 품었던 건 단 하나였다."아버지를 배알하고, 백성을 돌보는 그 길이 곧 임금의 도리다."그 길 위에 오늘의 의왕(義王)이 있다. 그러나 지금, 그 이름의 ...
  2. 단양 강풍 속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 추락…탑승자 1명 중상 지난 22일 오후 3시 34분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노동리 양방산 전망대 인근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이던 50대 남성 2명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단양소방서에 따르면, 사고 당시 조종사 A 씨와 동승 고객 B 씨는 이륙 직후 강풍에 중심을 잃고 인근 야산으로 추락했다. 현장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업체 직원이 즉시 119에 신고했으며, 소방..
  3.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4. 제천시, 초고압 송전선로 ‘1년 전부터 인지’하고도 침묵… 충북 제천시가 초고압 송전선로(345kV 신 평창–신 원주) 건설사업이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을 지난해 11월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하지만 시는 이 사실을 시민에게 단 한 차례도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행정의 무책임’과 ‘정보 은폐’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 11월 제천시를 포함한 해당 구...
  5. 매크로로 프로야구 티켓 10만장 싹쓸이한 40대 검거 프로야구 티켓을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10만 장 넘게 예매해 되팔아 거액의 수익을 챙긴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작·유포한 20대 2명도 함께 검거됐다.대전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암표 판매 혐의로 A씨(42)를,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유포한 20대 2명을 정보통신망법 및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했다...
  6. 김꽃임 도의원 “제천은 전력 수혜지 아닌 희생양… 송전선로 노선 전면 재검토하라”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장 김꽃임 의원(제천1·국민의힘)이 정부와 한국전력공사가 추진 중인 ‘345kV 신 평창~신 원주 송전선로 건설사업’의 제천 경유 노선 계획을 전면 재검토하라고 촉구했다.김 의원은 21일 열린 제429회 충북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이번 사업은 강릉발전소 전력을 강원 영서와 용...
  7. 태백 라마다 호텔 충격 증언 "1,910명 등기는 껍데기, '무제한 멤버십' 판매가 본질" 태백 라마다 호텔 사태가 1,910명의 '지분 쪼개기' 등기 분양 문제로 알려진 것과 달리, 실제로는 '무제한 멤버십 회원권' 판매를 통한 변칙적 수익 창출이 더 심각한 문제의 본질이라는 내부 관계자의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과거 태백 라마다 호텔의 내부 관계자 A씨는 "기사화된 1,910명의 등기 문제는 전체 사기 규모의 100분..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