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 쌍문2동은 지난 15일 ㈜창조식품으로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50만원 상당 육개장 300개를 기탁받았다.
㈜창조식품은 1998년에 창업해 덮밥시장을 발판으로 성장한 회사로 우리 고유의 음식을 계승?발전시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한국음식을 현대화?세계화하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추구하는 회사다.
6년째 도봉구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냉동식품(김치찌개, 육개장 등)을 후원해 결식예방에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 도봉구 14개동에 순차적으로 육개장을 후원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창조식품 이봉만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을 드리고자 찾아왔다.”며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육개장을 드시고 기운내서 코로나 19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에 쌍문2동 곽우영 동장은 “육개장은 독거어르신, 장애인과 같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며 “창조식품과 콩사랑두부 가게가 더욱 번창하고 잘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 받은 육개장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에 거쳐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지키며 저소득계층 노인 및 장애인 등 60가구에 전달됐다.
박천동 북구청장, 3회 추경예산안 제안설명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1일 북구의회 제228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
우리동네 예술가 전시,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하다
12월 12일, 혜화아트센터에서는 겨울 바람을 잊게 만드는 따뜻한 전시회가 열렸다.'우리동네 예술가'라는 이름으로 개최된 이번 전시는 비둘기직업적응훈련센터 소속 발달장애 예술가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지역 주민들과 가족들,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며 개막 첫날부터 활기를 띠었다.전시장 입구에는...
울산 동구‘2025 남목 도시재생포럼’성료
[뉴스21 통신=사회부 박정임 ]◈ 울산 동구 남목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12월 12일 오후 2시 나눔센터에서 ‘2025 남목 도시재생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포럼은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남목 도시재생사업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남목1·3동 주민 및 도시재생 관계자, 지역 유관 ..
"종로 아이들극장, 산타를 찾아라!"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서울 도심 곳곳은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물들고,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문화공연이 활기를 띤다. 그중에서도 올해 종로 아이들극장은 한층 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바로 2025년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가족뮤지컬 **〈산타찾기〉**다.아이들극장(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91)은 올림픽기념 국민생..
광주시, K-방산 세계화 위해 산·학·연 협력 강화…방위산업 육성 전략 논의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가 방위산업을 지역 미래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목포시 샹그리아 비치호텔에서 ‘광주 방위산업 육성을 위한 산·학·연 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정부의 K-방산 세계화 정책에 발맞춘 지역 방위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성과보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각종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회원들을 격려하는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회복수기집 발간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시설 이용자들의 회복 경험을 담은 수기집 출간식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