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보건의료 연구회, 공공의료 강화 방안 모색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울산보건의료 연구회(손명희 회장)는 12월 19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 공공의료 강화와 공공의료원 설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의료·보건 분야 전문가와 시민사회 관계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울산 공공의료의 현 주소와 ...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휴방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하며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전한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무엇보다 ‘구미호뎐’은 드라마의 완성도 제고를 위해 한 주 휴방을 결정한 상황. 지난 방송분에서 이무기(이태리)의 본체가 남지아(조보아) 였음이 밝혀져 충격을 안긴 가운데, 앞으로 이어질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관련 이동욱-조보아-김범 등 ‘구미호뎐’ 주역들이 현장 곳곳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대거 공개됐다. 카메라 앞에서는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하던 ‘구미호뎐’ 배우들은 카메라 불이 꺼지면 어느새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함박웃음꽃을 피워내며 훈훈하고 각별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먼저 이동욱은 한때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에 정착한 심판자 남자 구미호 이연 역을 맡아, 지독한 운명으로 인해 첫사랑 아음을 스스로 죽이고, 아음의 환생인 남지아를 지키기 위해 만신창이 몸을 내던지는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얻고 있다. 특히 이동욱은 조보아와 눈물의 재회, 위험한 밤을 지켜주는 장면부터 어린 이랑과 함께하는 장면 등에서 특유의 유쾌함과 유머러스함을 가감 없이 발산하며 현장을 시종일관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조보아는 이연(이동욱)의 첫사랑인 버림받은 공주 아음과 괴담 프로그램 프로듀서 남지아를 맡아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남지아처럼 겁이 없는 편이라던 조보아는 공포감을 유발하는 장면에서도, 처음 도전하는 액션 장면에서도 화사한 미소와 함께 남다른 열정을 터트려내며 촬영장 여기저기에서 밝은 에너지를 책임지고 있다.
김범은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반인반요 이랑 역으로 분해 이연 역 이동욱과는 ‘연랑 형제’ 날 선 브로맨스를, 수하인 유리 역 김용지와는 ‘랑유 콤비’로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드리우고 있다. 극중 삐뚤어진 악한 행보를 벌이는 것과 달리, 촬영장에서는 독기라곤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천진한 미소와 장난스러운 행동으로 반전 매력을 안기고 있다.
여기에 ‘구미호뎐’ 속 떠오르는 ‘힐링 커플’로 불리는 ‘신유 커플’ 신주 역 황희와 유리 역 김용지는 기분 좋아지는 박장대소로 즐거움이 넘쳐나는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구미호뎐’에서 등장만 하면 긴장감이 치솟는 이무기 역 이태리와 사장 역 엄효섭은 카메라 안 날카로운 모습과는 달리 해맑은 표정과 자애로운 웃음으로 현장의 온도를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제작진 측은 “‘구미호뎐’은 모든 촬영을 마치고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구미호뎐’이 더욱 촘촘해진 서사로 다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울산보건의료 연구회, 공공의료 강화 방안 모색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울산보건의료 연구회(손명희 회장)는 12월 19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 공공의료 강화와 공공의료원 설립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의료·보건 분야 전문가와 시민사회 관계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울산 공공의료의 현 주소와 .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서울 전통문화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재조명하는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이 오늘(토) 오후 3시,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예술인과 문화 관계자, 수상 작가 및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이번 예술대전은 (사)서울.
남구, 제3차(2026~2030) 기후위기 적응대책 (안) 최종보고·심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남구청전경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18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시민단체, 구의원, 관계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차 울산광역시 남구 기후위기 적응대책(안)’에 대한 최종보고 및 수립(안)을 심의했다. 기후위기 적응대책은 ‘기후위기 대응...
4,400명 넘게 다녀간 남산 유아숲체험원, 만족도 97.9점 호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남산 유아숲체험원의 만족도 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는 등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지난 9개월간 남산 유아숲체험원을 다녀간 유아와 가족참여자 수는 총 4,400여 명으로 유아기관 인솔교사와 ...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