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펀치디지털, 쇼피파이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 앱 개발 유성용
  • 기사등록 2020-11-25 11:18:48
기사수정



쇼피파이 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인 펀치디지털마케팅(이하 펀치디지털)이 쇼피파이 쇼핑몰 오너들을 위한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 앱을 개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쇼피파이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용자는 카톡 소셜 로그인 앱을 추가하면 쇼핑몰 방문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계정만으로 쇼핑몰 가입, 로그인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펀치디지털은 쇼피파이 관리자 모드에서 앱을 추가한 뒤 자신의 쇼피파이 쇼핑몰 디자인에 맞게 로그인 버튼 사이즈, 모양, 위치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이 고객 유치 및 주문량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펀치디지털 송종근 대표는 “앞으로 많은 쇼피파이 쇼핑몰 오너가 소셜 로그인 앱을 통해 고객 유치 및 판매량을 증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쇼피파이 코리아의 리오(Leo) 한국 사업 담당자(Korean Lead)는 “그동안 한국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를 꾀하던 차에 공식 파트너사인 펀치디지털이 한국 시장에 맞는 앱을 개발해 줘 앞으로 더 많은 한국 고객과 일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앱이나 쇼피파이 쇼핑몰 및 앱 개발 관련 문의 사항은 펀치디지털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3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