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언, 설계 유연성 높이고 하드웨어 복잡성 낮추는 EiceDRIVER 강화 버전 제품군 출시
  • 유성용
  • 등록 2020-12-16 16:07:23

기사수정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EiceDRIVER X3 강화 버전(Enhanced) 아날로그(1ED34xx) 및 디지털(1ED38xx)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3A, 6A, 9A의 정격 출력 전류, 정밀한 단락 회로 검출, 밀러 클램프, 소프트 턴오프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1ED34xx는 외부 저항을 사용해 디세츄레이션(desaturation) 필터 시간과 소프트 턴오프 전류를 조정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이 결합해 외부 부품 수를 줄이고 개발 시간을 단축한다. 1ED38xx는 다수의 파라미터들을 I2C를 통해서 구성 가능하므로 설계 유연성을 높이고 하드웨어 복잡성을 낮추고 평가 시간을 단축한다. 이 게이트 드라이버는 산업용 드라이브, 태양광 시스템, UPS (비중단 전원장치), EV 충전기 및 기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1ED34xx와 1ED38xx 제품군은 디스크리트 또는 모듈 패키지 형태의 IGBT뿐만 아니라 SiC 및 Si MOSFET용으로 설계됐다. 최대 9A에 이르는 출력 전류로 인해 외부 부스터 부품이 불필요하다. 200kV/µs 이상의 독보적인 CMTI 견고성으로 잘못된(faulty) 스위칭 패턴을 방지한다. 두 제품군 모두 40V의 절대 최대 출력 전원 전압과 30ns(max.)의 엄격한 전달 지연 매칭을 특징으로 하므로 줄어든 데드 타임이 가능하다. 1ED38xx의 I2C 구성 옵션은 단락 회로 검출, 소프트 턴오프, 저전압 록아웃(UVLO), 밀러 클램프, 과열 셧다운을 포함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서 2-레벨 턴오프(TLTOff)가 가능하다.

1ED34xx와 1ED38xx 게이트 드라이버는 소형 DSO-16 미세 피치 패키지로 8mm 연면거리를 제공한다. 두 제품군 모두 5.7kVRMS로 UL 1577 인증되었으며 정밀한 임계 값과 타이밍으로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안전성을 보장한다. 또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가혹한 환경을 견디도록 설계되었다.

1ED34xx 와 1ED38xx는 현재 주문 가능하며, EVAL-1ED3491MX12M 평가 보드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인피니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왕시 사근행궁, 의로운 왕의 도시가 잊지 말아야 할 자리 [뉴스21 통신=홍판곤 ]정조는 '의로운 왕(義王)'이었다. 그는 백성을 사랑했고, 아버지를 그리워했으며, 무너진 나라의 기강을 세우려 했다. 사근행궁에 들렀을 때마다 마음속에 품었던 건 단 하나였다."아버지를 배알하고, 백성을 돌보는 그 길이 곧 임금의 도리다."그 길 위에 오늘의 의왕(義王)이 있다. 그러나 지금, 그 이름의 ...
  2.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3. 단양 강풍 속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 추락…탑승자 1명 중상 지난 22일 오후 3시 34분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노동리 양방산 전망대 인근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이던 50대 남성 2명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단양소방서에 따르면, 사고 당시 조종사 A 씨와 동승 고객 B 씨는 이륙 직후 강풍에 중심을 잃고 인근 야산으로 추락했다. 현장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업체 직원이 즉시 119에 신고했으며, 소방..
  4. 제천시, 초고압 송전선로 ‘1년 전부터 인지’하고도 침묵… 충북 제천시가 초고압 송전선로(345kV 신 평창–신 원주) 건설사업이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을 지난해 11월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하지만 시는 이 사실을 시민에게 단 한 차례도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행정의 무책임’과 ‘정보 은폐’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 11월 제천시를 포함한 해당 구...
  5. 매크로로 프로야구 티켓 10만장 싹쓸이한 40대 검거 프로야구 티켓을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10만 장 넘게 예매해 되팔아 거액의 수익을 챙긴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작·유포한 20대 2명도 함께 검거됐다.대전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암표 판매 혐의로 A씨(42)를,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유포한 20대 2명을 정보통신망법 및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했다...
  6. 김꽃임 도의원 “제천은 전력 수혜지 아닌 희생양… 송전선로 노선 전면 재검토하라”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장 김꽃임 의원(제천1·국민의힘)이 정부와 한국전력공사가 추진 중인 ‘345kV 신 평창~신 원주 송전선로 건설사업’의 제천 경유 노선 계획을 전면 재검토하라고 촉구했다.김 의원은 21일 열린 제429회 충북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이번 사업은 강릉발전소 전력을 강원 영서와 용...
  7. 태백 라마다 호텔 충격 증언 "1,910명 등기는 껍데기, '무제한 멤버십' 판매가 본질" 태백 라마다 호텔 사태가 1,910명의 '지분 쪼개기' 등기 분양 문제로 알려진 것과 달리, 실제로는 '무제한 멤버십 회원권' 판매를 통한 변칙적 수익 창출이 더 심각한 문제의 본질이라는 내부 관계자의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과거 태백 라마다 호텔의 내부 관계자 A씨는 "기사화된 1,910명의 등기 문제는 전체 사기 규모의 100분..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