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2’가 역대급 대기록을 매회 새롭게 경신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는 폭발적인 흥행 질주로 업계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TV CHOSUN ‘미스트롯2’가 방송 단 3회 만에 ‘대국민 응원 투표’ 조회수 150만 건기록과 더불어 참가자 동영상 누적 조회수 역시 1500만 뷰를 돌파하는 경이로운 쌍끌이 기록을 세우며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해 12월 3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주요 예능프로그램 50개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발표하는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에서 역시 적수 없는 1위에 오르는 위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미디어 리서치 기관이 발표한 화제의 예능 순위에서 모두 1위 자리를 올킬한 데 이어, ‘미스트롯2’와 관련한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와 음원 순위 등 화제성 반응 수치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치솟는 레전드 행보로 귀추를 주목케 했다.
이와 관련, 1차 투표 마감 기한을 단 하루 남긴 ‘미스트롯2’의 ‘대국민 응원 투표’가 현재(5일)까지 누적 투표 건수 150만 회를 넘기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팬덤 전쟁’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오는 7일(목) 방송될 4회 분을 통해 1차 투표 순위가 전격 발표되면서, 최종 우승 후보를 미리 점쳐보게 만드는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리고 포털 사이트 동영상 누적 조회수 또한 1500만 뷰를 훌쩍 넘기는 기염을 토하며 “역시 미스트롯2”라는 탄성을 터지게 한 상황. 먼저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과 전유진의 ‘서울 가 살자’가 100만 뷰를 훌쩍 넘긴 조회수 투톱 체제를 구축한 가운데 씨야 김연지 역시 60만 뷰에 가까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도 단연 우승 후보로 꼽히는 실력파들의 선전이 이어져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시즌 역대 최저 하트를 받았음에도 깜찍한 눈웃음과 매력적인 춤사위로 안방극장의 리모컨을 고정시킨 배우 강예빈의 동영상 조회수도 ‘미스트롯2’ 화제성에 힘입어 50만 뷰를 훌쩍 넘기는 이례적인 기록을 보였다. 이어 예선전 미를 차지한 재도전부 김의영의 톡 쏘는 캡사이신 보이스가 일품인 ‘용두산 엘레지’도 50만 뷰를 기록했던 터. 이렇듯 트롯의 참맛을 느끼게 하는 정통 트롯파로 감동을 안기는 동시에, ‘트롯의 뉴노멀’을 찾고자 나선 ‘미스트롯2’의 방향성이 드러난 행보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제작진은 “예선전 진의 탈락 불러온, 살 떨리는 장르별 팀미션 대결이 본격 가동되면서 이변이 속출할 것”이라며 “지금껏 눈에 띄지 않았던 부서가 약진하는 등 판을 뒤집는 예측불허 반전이 이어진다.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