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이태곤-박주미-이가령-이민영-전수경-전노민, “세 부부의 비밀이 쏟아졌다!” 윤만형
  • 기사등록 2021-01-25 10:03:00
기사수정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 30, 40, 50대 부부들이 치명적인 비밀을 쏟아내는 반전에 반전으로 안방극장에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TV CHOSUN 역대 드라마 시청률을 또다시 새로 썼다.

 

지난 24()  9시에 방송된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 2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2%, 분당 최고 시청률은 8.0%까지 치솟으며 TV CHOSU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하는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갔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2회만에 꽁냥에서 이혼길로?! 판사현의 대반전! 충격에 잠이 안 와요!”, “세 부부 모두에게 한꺼번에 파란이 불어닥치다니! 역시 대환장 파티!”, “홀린 듯 빠져들었습니다! 시간순삭 드라마!”, “피비 작가 대사 하나하나 현실감, 실생활 같고, 공감 넘쳐요!”, “드라마 보면서 웃고, 울고, 욱하고! 감정이입 제대로 했습니다!”, “토일은 이제 결사곡으로 정하겠습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8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