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 ‘영화 속 동구 명소’ 홍보 책자 발간 - 앵글에 담은 또 다른 세상! 다채로운 동구 - 김순남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1-01-26 17:38:23
기사수정



 한국을 대표하는 천만 영화인 택시운전사(감독 장훈), 도둑들(감독 최동훈), 변호인(감독 양우석) 속 동구의 모습을 담은 책이 발간됐다.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동구 지역 내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를 소개한 영화 속 동구 명소홍보 책자를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구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소규모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 동구 지역의 영화드라마 속 촬영지를 따라 여행 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영화 속 동구 명소책자를 제작했다.

책자는 대청호반 소제동, 대전역중앙시장 대전대학교 또 다른 동구의 거리 등 5개의 대표 촬영지별로 영화드라마 소개와 함께 주변 볼거리먹거리를 담고 있다.

특히, 동구 지역의 아름다운 대청호반 풍경과 시간여행이 가능한 소제동 골목 등 앵글 속의 동구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구는 동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동구 중동 트래블 라운지와 지역 관광안내센터 등에 책자를 배부해 동구 주민 뿐 아니라 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영화 속 동구 명소 홍보 책자는 영화콘텐츠와 지역관광지를 스토리화해 주민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여행이 일상화되면 앵글 속 동구의 아름다운 명소를 따라 여행하는 색다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8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