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그맨 김시덕X성진상사, 중랑구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김민수
  • 기사등록 2021-02-10 12:22:57
기사수정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9일, 개그맨 김시덕과 중랑구 봉제업체 성진상사(대표 김동석)로부터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마스크 총 10만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기부받은 마스크는 총 700만원 상당으로, 개그맨 김시덕이 ‘성진상사’로부터 22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구매하였으며 이에 성진상사가 480만원 상당을 함께 후원하였다. 구는 이를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시덕과의 인연은 지난 12월, 망우리공원 홍보영상 ‘우리 망우리’ 출연으로부터 시작되었다. 김시덕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에서 첫 광고수입이 발생하자 이를 의미있게 사용하기 위해 구에 연락하였고, 이에 구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봉제업체를 소개한 것이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채널 ‘중랑구청’ 및 ‘시덕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어려운 시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주신 김시덕님과 성진상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중랑구는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봉제산업은 중랑구 제조업의 73%를 차지하는 구의 대표 산업이다. 구는 2019년‘면목패션(봉제) 특정개발진흥지구’로 선정되었으며, 지하4층 지상7층(연면적 8,349㎡) 규모의 중랑패션지원센터(스마트앵커)를 건립을 추진하는 등 패션봉제 산업 성장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0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