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묵묵히 자기주도 근무 실천’ 5월 최고보령해경, 홍원파출소 신명준 경사 선정 - 선박 데이터데이스 현행화 · 구조상황대비 잠수자격증 취득 등 적극행정 …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1-06-03 13:42:56
기사수정


▲ 표창 수여식 장면


보령해양경찰서(서장 하태영)는 자기 업무에 대해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적극행정을 실천하여 일하는 직원을 선정하여 5최고의 보령해양경찰” 1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5최고보령해경에 선정된 홍원파출소 소속 신명준 경사는 관내 어선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어선 188척을 대상으로 선체, 구명뗏목 탑재여부, 선실 진입로 등 시각자료를 확보하였다.

 

해양사고의 경우 사고현장이나 사고선박을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 구조방식이나 대응책을 강구하는데 있어 사전에 확보된 선체사진이나 구조 등에 대한 선박정보의 데이터정보는 정확한 사고 대응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평소 수상구조에 대한 관심으로 보령해양경찰서 주관하는 잠수(스쿠버) 훈련에 자진하여 참가, 구조 및 잠수에 필요한 기존 지식과 수중 기술을 습득하며 개인의 구조역량 강화를 위한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였다.

 

그밖에도 신 경사는 지난 529일 서천앞바다에서 발생한 어선 좌주사고 등 해양사고 구조와 파출소 민원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로 해양안전과 질서 확립에도 기여하였다.

 

신 경사는홍원파출소 경찰관을 대표해서 선정의 영예를 받은 것 같다라며앞으로도 해양경찰의 일원으로서 국민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바다를 만들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같이 솔선수범의 자세와 강한 책임감으로 구조업무에 앞장서고 해양안전과 법질서 확립에 이바지 한 유공이 인정되어 5최고보령해양경찰에 선정됐다.

 

하태영 서장은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묵묵히 자기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정 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면 보상받는 자기 주도적 조직문화를 전 직원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9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