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사상다행복교육지원센터,‘글로벌 체험 영어’프로그램 운영 김민수
  • 기사등록 2021-06-07 14:28:03
기사수정

 


부산 사상구지역 중학생들이 사상구 국제화센터에서 주제 중심의 다양한 영어권 문화체험 활동을 시작한다.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정현수) 사상다행복교육지원센터는 6월 11일부터 11월 19일까지 6차례 관내 중학교 5개교 22학급을 대상으로 ‘글로벌 체험 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사상다행복교육지구의 ‘지역연계 창의적 교육과정 운영 지원 사업’의 하나로 운영하는 것으로서 학생들에게 여러 나라의 문화에 대해 폭넓은 경험을 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학생들은 이 센터에서 dutch windmill(네덜란드 풍차 만들기), gumboot fusion dance(아프리카의 문화와 리듬 배우기), there’s a fortune in my x-cookie!(행운 쿠키의 유래 알기), catch your dream(토속 장신구 만들기), world of wonders(대륙별 나라 아코디언 북 만들기) 등 체험을 한다.


정현수 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사상구 국제화센터는 학생들에게 영어권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해주는 교육공동체이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하게 함으로써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9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8개월 만에 하마스 인질 구출, "가자 주민 700여 명 사망"
  •  기사 이미지 군산지역연합회 제47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