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대표이사 최진균 부회장, www.dongbudaewooelec.com)가 11일 ‘스마트 명인비법’ 기능을 채용한 ‘2016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 7개 모델을 출시하고,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 공략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여 나간다.
이번 ‘2016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는 ‘스마트 명인비법’과 ‘스마트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여 김치 맛을 향상 시키고 오래도록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2016년형 클라쎄 김치냉장고는 4~5인이하 가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300리터대 스탠드형이 150~200만원대, 2도어와 1도어가 적용된 뚜껑식이 70~80만원대로 출시됐다.
동부대우전자 국내영업총괄 김재현 부사장은 “클라쎄 김치냉장고의 명인비법이나 다양한 보관기능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과 실용성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중심의 고품질 제품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