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구청장 이동진)와 창조식품(콩사랑두부)(대표이사 이봉만)은 6월 16일구청 소통협력실에서 지역사회의 소외된 저소득층을 위해 연간 6,000인분의 먹거리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창조식품(콩사랑두부)은 지난 2015년부터 도봉구와의 나눔협약을 시작으로 연간 3,000만 원 상당의 냉동식품을 지원하여 저소득 가정의 결식 예방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창조식품(콩사랑두부) 이봉만 대표이사는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이번 후원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받은 냉동 육개장은 동주민센터 복지플래너를 통해 관내의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중·장년 1인가구 등 결식 우려가 있는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수년간 후원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모범을 보여주시는 창조식품(콩사랑두부)에 감사드리며, 음식에 담긴 마음까지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세심히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성과보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각종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회원들을 격려하는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회복수기집 발간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시설 이용자들의 회복 경험을 담은 수기집 출간식을 열었다.
북구 염포동 생각이크는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생각이크는어린이집은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 50만원을 11일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농소3동 나눔냉장고 간편조리식품 기부 릴레이 동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입주민들이 간편조리식품 기부 릴레이 활동으로 2주간 모은 간편조리식품을 11일 북구 농소3동 나눔냉장고에 전달했다.
AI 기반 식물공장 구축을 통한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 ‘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첨단 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기술 접목으로 농공단지 내 전통적인 제조산업을 농업․제조 융합형 산업전환 모델로 구축하고, 미래산업..
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경로당에 두뇌활동 놀이꾸러미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일 지역 22개 경로당에 어르신 인지기능 유지를 위한 퍼즐과 보드게임 등 두뇌활동 놀이꾸러미를 전달했다.
북구 양정동 찾아가는 복지팀, 겨울철 낙상 예방 건강교실 운영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양정동 찾아가는 복지팀은 11일 양정힐스테이트 2차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건강관리법 안내와 낙상 예방을 위한 건강교실을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