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켓소년단’...“대한민국 남녀노소 ‘라켓’에 푹 빠졌다!” 장은숙
  • 기사등록 2021-07-05 09:29:42
기사수정



유기농 깨발랄 성장기 라켓소년단이 힘들고 지친 시기, 원 없이 웃게 만드는 청정 매력으로, 첫 방송 시작 후 10회 연속 월화극 1위 자리를 독주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섬세하고 꼼꼼한 연출력과 감동과 웃음이 함께하는 스토리, 살아 숨 쉬는 캐릭터까지 웰메이드 휴먼 드라마의 저력을 입증하며 5주 연속 월화극 1, 광고 관계자들의 타깃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부동의 1위를 수성하는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갔다.


제작사 측은 “10회 연속 월화극 1위라는 기분 좋은 기록은 오롯이 시청자 여러분이 만들어 주신 성과다 앞으로도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테니 끝까지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라켓소년단’ 11회는 5(오늘)  10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1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